타트체리 효능
자신의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공감을 하실거에요. 처음 한두번은 그냥 지나칠수 잇습니다. 하지만 주변사람들이 아프다는 이야기를 하면 웬지 내 이야기 같은 생각이 들어요
나도 가끔 아픈생각이 들기도 하거든요. 평상시에는 아무 문제 없는데 이상하게 몸도 아프고 눈도 아프고 안아프기를 희망하는데 마음처럼 안되는게 사실이네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감안을 해서 통증을 완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야 할것 같아요. 일반 tv를 보더라도 방송에는 여러 건강한 사람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건강이라는 것은 내가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야 하는데 마음처럼 안되니까요. 먹는것도 잘 먹어야 하고 또 몸도 아껴야 하니 마음처럼 편하지 않네요
날씨도 덥고 이런날에는 오히려 힘이 더욱 빠지는것 같아요. 몸에 열도 나고 다리근육도 아파지는것 같습니다. 밤에 잠을 잘때 열이 나기도 하고요 몸이 아픕니다.
웬만해서는 몸이 아파서 일단 견디려고 하는데요. 발도 저리고 나이가 들수록 몸이 건강해지는게 아니라 아픈게 계속해서 늘어나니까 더욱 걱정이 됩니다.
스스로 자기 몸관리를 해야지 누가 해주는게 아니니까 조금더 조심을 해야 겠습니다. 일단 타트체리를 통해서 우리 몸의 근력 향상에 도움을 줘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암에 걸리면 죽을병이라 생각을 하는데 이제 세상이 많이 좋아져서 의료기술이 향상되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몸 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요즘 또 혈압이 높은 사람도 많이 있어요. 자신의 혈압관리에 최선을 다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안그래도 금방 근육이 약해지니까요. 이렇게 생각해 보면 신경쓸게 많은데 이 모든것을 한번에 처리하는게 쉽지 않음으로 조금더 노력을 해야겠지요
그외에도 요즘 자꾸 시력이 약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노안 현상이 심하기도 하고 모든 사물이 긴가민가 하게 되고 이상하게 어두컴컴하게 되드라고요
아무래도 평상시 자신의 눈 시력에 대한 과도한 혹사가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부분을 조금만 조심하면 충분히 자신의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기타 타트체리를 먹으면 눈도 좋아지지만 눈 영양에 훨씬 도움을 주고 그리고 몸도 나아지면서 면역력 향상과 더불어서 체력 보강 그리고 밤에 잠도 편안하게 잘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여러가지 현상들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니까요 무엇보다 자신의 몸 체력 향상 노력에 힘을 쓰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시기 바랍니다.